본문 바로가기

추억 속 푸른기억

갤럭시 탭 구매기


물론 제가 구매한 것이 아닙니다.제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우리 직원에게 열심히 갤럭시 탭에 대한 뽐뿌를 주었습니다.
제 뽐뿌에 걸려든 우리직원 바로 구매(기기변경)에 들어갔고 어제 저녁 늦게 갤럭시탭을 받았습니다.^^
아직 제대로 사용하지 않은 상태라서 겉모습 구경만 했습니다.

아래 제가 가지고 있는 옴니아 폰과 비교해 보아도 참 우월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네요.
주 용도로는 출퇴근시간이 왕복 2시간반이 걸리는 우리 직원은 주로 동영상용도로 사용할 것으로 보이네요.

손의 주인공은 접니다.좀 크죠? 손 말고 갤럭시 탭이요.ㅋㅋ
액정부분이외의 영역이 너무 크다는 느낌이 드네요. 좌우 사이드를 액정에서 아주 조금만 남겼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 탭을 구매한 우리직원도 저와 동일한 옴니아폰을 가지고 있는 상태인데
데이타 USIM칩을 추가 구매하여 옴니아는 기존 그대로 전화기로 갤럭시 탭은 데이타 USIM을 꽂아 사용할 계획이라고 하더군요.

저도 이해가 잘 되지 않았으나 갤럭시 탭으로 전화 통화하기가 불편하니 갤럭시탭의 USIM을 옴니아에 사용하여 전화로 그대로 이용하고
한달 3000정도의 요금이 부과되는 데이타 USIM을 추가 구매한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현재 SK대리점에서 데이타 USIM을 판매하지 않아 7000원이면 사는 USIM이 4만5천원정도에 따로 거래가 되는 실정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하나의 폰에 최대 5개까지 데이타 USIM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던데 SK에서 풀고 있지 않으니 계획대로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직원에게 갤탭 뽐뿌를 주어 갤탭을 구매하게 만들었는데 잘 한거죠?ㅎㅎ
이제 역으로 제가 갤탭 뽐뿌를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저는 내년에 갤탭 아니면 갤럭시 S 후속을 살 계획인데 언제쯤일 될까요?

최근에 찍은 사진이 없다보니 블로그에 이상한 것만 올리는 요즘입니다.ㅠㅠ